글로벌 소셜커머스 기업인 그루폰코리아는 지구의 날을 맞아 ‘그루폰 그린데이(Green D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루폰 그린데이(Green Day)’ 캠페인은 자연환경 보호의 날인 ‘지구의 날‘을 맞이해 22일부터 환경 관련 제품을 모아 소개하고 페이스북에서 환경 관련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것이다.
특히 그루폰코리아는 서프라이즈딜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과 함께 100원을 기부하면 더바디샵의 온라인 쇼핑몰(www.thebodyshop.co.kr)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딜을 준비했다.
기부금은 ‘환경재단 350 캠페인’에 전액 전달할 예정이다. ‘환경재단 350 캠페인(www.350.or.kr)’은 이산화탄소 농도를 350ppm으로 줄이기 위한 전세계 기후변화방지 프로젝트 이다.
이 외에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각 지역별 상품 역시 다양한 허브제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식물원 입장권을 비롯해 유기농 식단으로 차려진 정식 이용권과 유기농 베이커리, 유기농 제품 등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그루폰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rouponkorea)을 통해 그린데이 퀴즈 이벤트를 실시, 그루폰코리아의 에코백과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