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 티셔츠 선봬

입력 2011-04-25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남성의류 제너럴 아이디어 최범석 디자이너와 협업

▲디자이너 최범석이 자신의 브랜드 '제너럴 아이디어' 매장에서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기획한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 티셔츠와 갤럭시탭 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남성의류 '제너럴 아이디어(General Idea)'의 디자이너 최범석과 손잡고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디자이너 최범석이 선보이는 이번 디자인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을 디자이너의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티셔츠 6종과 '갤럭시탭 와이파이' 케이스 3종이 제작한다.

그간 문화·예술·스포츠 등 다양한 영역과의 크로스오버 마케팅을 펼쳐 온 삼성전자는 이번 패션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아날로그적인 감성으로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 티셔츠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브랜드인 '제너럴 아이디어' 매장에서 4월말부터 판매되며, 갤럭시탭 케이스는 삼성전자 딜라이트샵·코엑스의 갤럭시존·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취지인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디자인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실현하고자 티셔츠와 케이스 제작을 기획했다"며, "이번 디자인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의 취지를 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029,000
    • -1.94%
    • 이더리움
    • 2,793,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482,400
    • -4%
    • 리플
    • 3,383
    • +2.36%
    • 솔라나
    • 184,000
    • -0.05%
    • 에이다
    • 1,049
    • -1.69%
    • 이오스
    • 737
    • +0.55%
    • 트론
    • 330
    • -0.6%
    • 스텔라루멘
    • 402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570
    • -0.32%
    • 체인링크
    • 19,700
    • +0.61%
    • 샌드박스
    • 410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