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는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픽시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시음행사인 픽시카(Pixie Car) 이벤트 및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픽시카 이벤트는 서울 명동을 시작으로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 사연을 올려 선정된 소비자에게 신제품 픽시와 16종의 그랑크뤼 커피를 싣고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네스프레소는 취향에 맞춰 골라 마실 수 있는 최고급 캡슐커피 16종과 25초 만에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한 신개념 머신 픽시를 직접 선보이면서 고객의 눈길을 끈다는 계획이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찾아가는 시음행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네스프레소는 다음달 31일까지 캡슐커피 머신 픽시와 최상위 1% 품질의 네스프레소 그랑 크뤼 커피에 관한 투데이 픽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스프레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