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걸그룹 캐릭터 '티아라'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은정ㆍ큐리’ 를 27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JCE는 캐릭터를 출시하며 은정의 게임 음성녹음 현장과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는 은정 특유의 애교 넘치는 목소리와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많은 남성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티아라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JCE측은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에서 ‘티아라 친필 싸인 앨범’이 상품으로 주어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티아라 캐릭터를 구매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티아라 친필 싸인이 담긴 앨범을 선물한다.
지난 3월 프리스타일의 2011년 새 얼굴로 선발된 티아라 1차 업데이트는 ‘지영ㆍ효민ㆍ화영’ 3명의 캐릭터가 귀엽고 깜찍한 표정과 춤 세레머니로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2차 업데이트의 주인공에 대해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졌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연예계 전반에 걸쳐 종횡무진하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의 효과가 스포츠 게임에서도 통하고 있다”며, “추후에 진행될 티아라 업데이트에서도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보다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