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액세서리 여성 ‘핸드백+지갑 세트’는 5월 감사의 달 한정판 라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소가죽에 위트있는 앰보처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컬러감으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같은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느낌의 카드 지갑을 세트로 구성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닥스액세서리 남성 ‘지갑 벨트 세트’는 소프트한 터치감의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쓸수록 부드러워지는 고급스러운 사용감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닥스의 고유 체크패턴을 미세한 나무결 질감의 엠보와 함께 두 가지의 톤으로 고급스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중년 남성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만한 제품이다.
마에스트로에서 가정의 달 한정판으로 출시한 티셔츠는 100수 이상의 세번수(細番手)를 사용해 가볍고 드레이프성이 좋은 최고급 티셔츠로 7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실속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수 있는 감사의 달 선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헤지스골프에서 출시된 ‘마이너스 10’ 커플 티셔츠는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더해진 라인으로 ‘오가닉·빅 퍼피 블록·마린·컬러포인트 팁’으로 구성됐으며 통기성이 좋아 올 봄, 여름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시원함을 만끽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타운젠트는 ‘가정의 달, 감사의 달’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전세계적 명품 쾨니츠 머그컵 2종 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3종 세트를 증정하고, 2품목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