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사랑을 소재로 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최고의 사랑>에서 인피니티는 각 배역에 걸 맞는 모델을 배치에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극중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완벽한 남자로 국민 호감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톱스타, 독고진(차승원) 역은 인피니티 M과 함께 등장해 열정적이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인피니티 M은 3세대 풀 체인지를 거쳐 독창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우수한 연비 효율성을 제시하는 인피니티의 전략 모델이다. 글로벌 마켓에서도 <최고 럭셔리 세단>, <올해의 인테리어> 등의 수상영예를 안으며 중형 럭셔리 세단의 새로운 리더로 주목 받고 있는 차량이다.
이밖에 따뜻한 감성을 지닌 초절정 훈남 한의원장 윤필주(윤계상) 역은 새로운 도시감성을 제시하는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FX를, 인기가수 및 배우이자 MC인 강세리(유인나) 역은 쿠페의 유려한 스타일과 컨버터블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을 타고 등장한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항상 새로운 도전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피니티의 모던 럭셔리 이미지를 보다 많은 분들께 전하고자 이번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 며 "특히 스타일과 따뜻한 감성을 지닌 배역들을 대변하는 역할을 통해, 인피니티 각 모델이 지닌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성품질이 잘 전달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