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별로 살펴보면, 국내 매출 774억 원, 해외 매출 703억 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각각 26%, 141% 증가했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한 해외 매출은 대표 수익원인 크로스파이어가 중국 동시접속자 27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크로스파이어는 남미, 러시아 등 신흥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어 추가 수익창출이 기대되고 있다. 아바(A.V.A)도 일본, 대만, 북미 등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새로운 수익원으로 자리매김하였고, 세븐소울즈 역시 대만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며 해외 성장의 잠재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해외 사업은 매출 비중에서도 전체매출의 48%를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네오위즈게임즈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국내 매출은 피파온라인2가 작년 월드컵 이후 로스터 업데이트, 스타 마케팅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이어나가며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UEFA 챔피언스 리그를 비롯한 세계적인 축구 이슈와 국내 프로야구 시즌 개막 등 스포츠 시즌이 본격화 됨에 따라 스포츠 게임의 강자로서 수혜가 기대되고 있다.
별도 재무제표 기준으로는 매출 1450억원, 영업이익 350억원, 당기순이익 159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대비 매출 60%, 영업이익 50% 증가한 것이다. 부문별 매출은 국내 762억 원, 해외 매출 688억 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24%, 136% 증가하며 국내외 균형 잡힌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1분기에 네오위즈게임즈가 업계 최고 수준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 한해 국내외 균형된 성장을 이루는 한편, 다양한 장르의 신작출시를 통해 신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