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브랜드 1위 업체는 BBQ는 여름 메뉴로 이열치열‘맵닭119’를 추천했다. 매운 음식으로 여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겠다는 계획. 매운 음식은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돋워주며 시원한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맵닭 119’는 올리브유에 튀겨낸 부드러운 속안심살 위에 알싸한 향기로 입맛을 돋우는 올리브유 고추 볶음을 얹은 다음, 화끈하게 매운 볼케이노 핫소스를 뿌려 먹는 BBQ의 인기 메뉴다.
BBQ는 ‘맵닭 119’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으로 최대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할 것으로 보이며 매운 닭 상품도 여름철 주력 상품으로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이에 따라 BBQ는 여름 성수기에 맞춰 치킨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판촉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6월에는 액상 세탁세제를 증정하며, 7월에는 여름에 맞는 판촉품인 비치볼이나 물먹는하마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BBQ는 스마트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도 펼치고 있다.‘내 손안의 BBQ,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BBQ를 만난다’는 콘셉으로 메뉴 및 매장 소개, 이벤트 참여, 모바일 주문이 모두 가능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또한 BBQ 모바일웹(m.bbq.co.kr)을 오픈했다. 트위터에 이어 BBQ 페이스북(www.facebook.com/bbqfb)도 지난 3월에 론칭했다.
더불어 BBQ는 사이트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 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가시고기 연극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