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스마트폰 제조사 HTC는 25일 출시를 앞둔 스마트폰 신제품 '센세이션'의 마이크로사이트(www.htc-korea.com/sensation)를 오픈하고 6월 1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센세이션 간접체험 이벤트’는 센세이션의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미리 체험하면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센세이션을 2등에게는 영화예매권(100명, 1인 2매)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센세이션 알리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에 접속해 센세이션에 대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역시 추첨을 진행하여 1등(2명)에게 센세이션을, 2등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6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24일 발표된다.
한편, 오는 25일까지 SK텔레콤 온라인 공식 대리점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에서 센세이션의 사전신청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착순 3천명에게 3D영화예매권 2매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또, 구입 고객 전원에게는 ‘멜론 1개월 무료이용권’이 지급되고 7월 말까지 구입 고객 중 T 스마트샵 신청 고객에 한해 16GB 외장메모리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