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천지양과 홍삼제품 개발ㆍ판매 본 계약 체결

입력 2011-05-24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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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CF 및 다양한 마켓팅ㆍ홍보로 매출 성장 기대

▲김동연 일양약품 사장(왼쪽)과 박상태 천지양 대표가 홍삼 개발 및 판매 계약을 체결한 후 악수를 나누고 있는 모습.(사진제공 일양약품)

일양약품은 지난 23일 홍삼전문기업 천지양과 홍삼제품 개발 및 공급, 유통에 대한 본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본 계약 체결로 일양약품은 이르면 다음달부터 '홍삼동이' 등 어린이 홍삼 제품군을 필두로 전국의 약국으로 독점 공급하게 되며 순차적으로 전 연령대로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홍삼 제품은 5~6년 근 홍삼에 비해 사포닌 함량이 14~25% 더 많은 4년 근 제품으로 홍삼고유의 깊이 있는 맛과 향은 물론, 무색소ㆍ무보존료ㆍ무합성착향료ㆍ무합성감미료ㆍ무트랜스지방 등 5무제품을 표방한 제품들이 출시된다.

배우 김명민을 모델로 부드럽고 대중적인 홍삼 아이템을 소재로 한 TV광고를 7월부터 방영할 예정이며 대중 인쇄매체를 통한 광고물로 4년근 홍삼 제품의 효능ㆍ효과를 부각시켜 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첫해 목표 매출액을 300억으로 설정하고 향후 연간 1조2000억원 규모의 국내 홍삼시장에서 다양한 홍삼제품의 개발 라인업과 기존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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