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가 해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최우수 통신원을 뽑는 서바이벌 이벤트 ‘나는 통신원이다’를 오는 6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통신원’이란 edm유학센터를 통해 미국, 영국으로 해외 유학 및 어학연수를 떠난 학생들로 학교생활, 홈스테이, 여행, 문화생활, 소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주제로 현지 경험담과 정보를 수기로 작성해 전달한다.
‘나는 통신원이다’는 edm유학센터 EC(Education Consultant)들이 1차 후보로 선정한 7명의 통신원들의 유학 수기에 자유롭게 댓글을 달고 평가에 참여해 최우수 통신원을 뽑는 서바이벌 형태 이벤트다. 추천수와 댓글, edm유학센터 직원 투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1등 통신원에게는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고 우수 댓글을 남긴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가수 김연우의 콘서트 티켓과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관람권을 증정한다.
‘나는 통신원이다’ 이벤트는 edm유학센터(www.edmuhak.com)와 런던유학닷컴(www.londonuhak.com)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결과는 오는 6월 21일 발표된다.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보다 많은 유학생들이 자유롭게 유학생들의 유학 수기를 통해 꼭 필요한 정보를 쉽게 접하고 의견도 공유할 수 있도록 ‘나는 통신원이다’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