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가 다음 달 3일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목표대학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4일 오후 2시, 벡스코 3층 그랜드볼룸), 광주(4일 오후2시, 김대중 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 홀), 대전(5일 오후 2시, 엑스포 아트홀), 대구(6일 오후2시, 그랜드호텔 2층 다이너스티 룸), 광양(6일 오후 2시, 광양제철고등학교)에서 각각 열린다.
‘알면 강해지고, 하면 이루어지리라’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6월 모의평가 분석을 통해 2012학년도 입시분석과 대입 성공을 위한 전략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6월 모의평가는 올 들어 처음 평가원이 주관하는 시험으로 올해 수능시험의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접하고 EBS와의 연계정도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재수생까지 모두 응시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전국에서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설명회 1부에서는 비상에듀 진영성 평가이사와 이치우 평가 실장이 ‘6.02 모평 분석을 통한 합격지원 전략’을 제시하고 2부에서는 언어(박담, 김영준, 배지희), 수리(전준홍, 유상현), 외국어(이충권, 백성우, 오렌지), 사탐(강민성) 등 영역별 톱 강사들이 직접 나와 ‘2012 수능성공을 위한 영역별 여름방학 학습법’을 강연한다.
이날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6월 모의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배치표와 설명회 강연 내용이 담긴 입시 전략자료집, 여름방학 집중 학습을 위한 사·과탐 학습법 CD가 무료로 제공된다. 당일 추첨 행사를 통해 최신형 PMP, 강좌 5만원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다음 달 2일까지 비상에듀 홈페이지(www.visangedu.com)를 통해 사전 예약 하면 된다.
비상교육의 현준우 이러닝혁신사업부문 총괄대표는 “6월 모의평가는 영역별로 자신의 수준을 살펴보고 지금까지의 학습 방법과 결과를 점검해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그 결과를 바탕으로 남은 5개월의 학습 방향을 정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