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포착의 달인 시리우스는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였다.
우리가 주식을 하는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해서이다!! 단기간에 큰 돈을 벌기위해 하는 사람도 있고 은행이자 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하지만 필자가 안타까운 점은 돈을 벌기위해 투자를 하면서 정작 돈을 까먹을 종목들만 골라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동안 지면을 통해서 확실하게 돈을 벌어줄 종목들을 공개했음에도 불구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였을 것이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669번[시리우스]
글만 읽고 설마하는 마음에 그냥 지나쳐버린 것이 내 종자돈으로 최소 1천만원에서는 크게 억대의 돈을 벌어줄 종목을 보고도 놓치는 투자자들이 많았다는 것이다. 필자가 최근 들어 추천한 이수화학 대우조선 삼성엔지니어링등 1달만 가지고 있어도 안정적으로 30~50%이상 고수익을 주는 종목들을 끊임없이 제시 했었다.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은 큰 재료로 폭등하는 종목은 아니다. 최근 단기 폭등종목은 절대 나올 수 없다. 아무리 큰 재료가 있어도 하루 이틀에 그치기 때문이다. 그러나 2주에서 1달 사이 최대 50%이상의 수익을 얻고 싶은 투자자라면 ARS를 통해 종목명을 듣고 바로 매수하시길 바란다.
이 종목이 50%이상 올라 갈수 있는 이유는
올해 사상 최대의 실적으로 기록할 것으로 예상이 되며 2분기부터 삼성전자의 점유율이 60%까지 증가하며 독점 체제를 구축하고 특히 2차 전지 분야에서는 삼성SDI의 물량을 싹쓸이 하고 있다.
현재의 실적+대규모 수주의 결과를 합산한 예상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현대구간 대비 100%까지 상승이 가능하다는 계산이 나온다.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주가 역시 엄청난 급등의 시세를 보여줄 것이다.
또한 2차전지 시장에 독점권을 유지하고 있다. 2분기부터 해외물량까지 쓸어 오고 있으며 올해부터 70%이상의 고성장을 최소 5년이상 이어갈 종목이다. 현재 주가에서 신고가를 달성하며 급등을 해도 어느 누구도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을 정도의 폭발적인 재료이다.
이점을 미리 알고 있기에 4월부터 외국인들은 한 2틀을 제외하고 대량의 물량을 사들이고 있다. 그러나 아직 주가는 큰 시세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큰 기회를 잡기위해 시장에 노출되지 않고 서서히 물량을 매집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종목을 필자가 찾아낸 것이다. 6월 7월 시장의 안정과 상승으로 가장 큰 돈을 벌 기회를 제공하는 달이 될 수 있다. 그렇다고 아무 종목이나 움직이진 않을 것이다. 확실한 재료과 수급이 뒷받침된 종목만이 갈 것이다.
순간의 선택이 주식시장에서 생존하느냐, 퇴출 당하느냐를 결정짓는 중대한 선택의 기로에서,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초대박주이며,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 줄 그런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지금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669번[시리우스]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국영지앤엠, 오디텍, 이지바이오, 윈스테크넷, 케이비물산, 루멘스, 엔케이바이오, 티케이케미칼, KJ프리텍, 엔피케이, 아이리버, 세운메디칼, 리노스, 큐로컴, 아가방컴퍼니, 예스24, 국순당, 대화제약, 대아티아이, 시공테크, 서한, 자티전자, 엔알디, 파루, 아이즈비전, 미라넷, 금강철강, 원익IPS, 바른전자, 엠피씨, 성융광전투자, 인터파크, 케이디씨, 웅진케미칼, 영진약품, 일신석재, 유성기업, 대유에이텍, 한신기계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모든 대박종목!은 이유가 있다. – 폭등랠리 이렇게 잡아라
☎ 060-600-9070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 목표수익률 2,000%! 거대 세력이 5개월간 매집! 그 이유는?
☎ 060-600-9070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 최소한 1,000%! 오늘부터 줄 상한가 몰아칠 초대형 바이오 대박주!
☎ 060-600-9070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