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은 원작만화 열혈강호를 바탕으로 무협과 코믹을 접목시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140으로 상향조정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먼저 열혈강호 온라인의 최고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승직 시스템의 세 번째 단계 ‘승천3식’이 공개된다. 승천3식은 전 단계인 승천2식을 통과하고 130레벨 이상의 조건을 충족해야 최종 완료 가능하며 게임 내 월궁항아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 퀘스트(의뢰)를 수행해야 한다.
승천3식에 성공하면 화려하고 강력한 신규 무공 및 기공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열혈강호온라인의 최강 아이템인 130레벨 무기, 방어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게 된다.
제작 시스템도 대폭 개편될 예정이다. 캐릭터의 숙련도에 따라 6단계로 구분해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아이템 제작 조건과 보상, 성공확률, 보너스 등이 변화가 되어 아이템을 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해나갈 수 있게 됐다. 또한 승천 단계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제작 아이템 ‘승천용 폭독’이 추가돼 부가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이번 끝없는 진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접속 시 운기단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정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몬스터 사냥을 하면 경험치 획득 효과가 상향되어 캐릭터 레벨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