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삼성화재 본관에서 열린 금호타이어와 삼성화재 간 전략적 제휴 체결식에서 양사 대표가 협약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최해억 금호타이어 상무, 이상경 삼성화재 상무.
금호타이어가 삼성화재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종 업체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체험을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고객 만족도 향상과 신규 고객 창출, 매출 증대 등의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금호타이어는 삼성화재 고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타이어 할인 혜택 △휠 얼라인먼트 무상 점검 서비스 △할인 쿠폰 제공 △DM 발송시 금호타이어 이벤트 내용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면 삼성화재는 금호타이어 판매 대리점의 안전 관리를 위한 다양한 보험상품을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최해억 금호타이어 영업 담당 상무는 "이번 삼성화재와의 업무협약 체결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양사 역시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는 윈윈 마케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최고의 고객 만족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