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이노티아 연대기3’의 이달 말 출시를 앞두고 17일 오후부터 예약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티아 연대기3는 피처폰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스마트폰으로도 출시돼 대작 RPG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이노티아 연대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노티아 연대기의 인기몰이 비결인 파티 플레이와 용병 시스템을 더욱 강화했으며, 전작에 비해 2배 이상 커진 맵과 색다른 직업군들의 등장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빛과 어둠으로 대조되는 캐릭터 간의 아름답고 슬픈 사랑이야기를 담은 탄탄한 시나리오는 게임 이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주인공들의 미묘한 심경 변화와 게임 중에 등장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게임의 몰입도를 높인다.
컴투스는 이노티아 연대기3의 출시를 예고하며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를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전원에게 정보이용료를 1500원 할인(SKT)해 주거나, 문화상품권 1500원권을 제공(KT, LGU+)하고, 주인공 캐릭터에 맞는 아이템 2가지 중 하나를 유저가 직접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이노티아 연대기3 주인공 원화와 아이템, 맵 등 다양한 컨텐츠 정보가 수록된 특별 제작 가이드북(PDF)을 파일형태로 제공하며 전작을 즐겼던 유저를 대상으로는 추가 아이템을 함께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거나, 예약구매를 홍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는 100명을 추첨, 문화상품권(5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