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평일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 토ㆍ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전세계적으로 200만 장의 누적 판매고를 올린, 10년 전통의 XBOX 명작 타이틀 ‘킹덤언더파이어’를 드래곤플라이가 액션 AOS장르로 컨버전해 개발한 게임으로 부담 없는 PVP(유저 대 유저)와 조건 없는 공성전 등이 장점이다.
AOS 게임이란 한 유저가 하나의 캐릭터를 조종해 상대방 진영의 중요 건물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을 통칭하는 것으로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Aeon of Strife’ 에서 유래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주인공 격인 켄달, 레그나이어, 셀린, 시리츠 등 인간진영과 암흑진영 각 6종씩 총 12종의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 1개와 공방전 3개 총 4종의 맵을 경험할 수 있다. 경기 중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총 21종이 오픈되며 영웅 강화, 스킬 강화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김지은 개발팀장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빠른 전개와 강한 액션성을 가지고 있어 짧은 시간에도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원작의 명성을 이어 최근 붐이 일고 있는 AOS시장에서도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중인 테스터 모집은 21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같은 달 22일 오전 11시에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