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자사의 소셜 쇼핑 서비스‘딩동’에서 30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24일까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딩동’은 스마트폰에서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딩동 가맹점을 확인해 포인트를 받고, 매장을 방문하면 추가 포인트와 함께 방문 매장의 유용한 할인 및 맞춤형 이벤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적립된 포인트로는 애플리케이션 내 포인트몰에서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식ㆍ음료 쿠폰 등 다양한 상품과 바로 교환이 가능해, 현재 누적 다운로드수 8만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 쇼핑 서비스에 익숙한 20대 대학생들을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미션을 수행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대학생 본인 외에도 가족이나 친지 등 장학금이 필요한 대학생을 주변에 둔 누구나 응모할 수도 있다.
장학금은 1등 500만원, 2등 3명에게 300만원씩, 3등 10명에게 100만원씩, 4등 12명에게 각각 50만원 등 총 30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모든 미션이 완료된 7월 24일 이후 딩동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딩동 페이스북(/Dingdong), 딩동 홈페이지(www.dingdong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딩동’ 가맹점을 방문하면 더페이스샵 화장품, 커플 영화예매권,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딩동’은 OZ스토어는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