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교육전문기업 스픽케어가 여름을 맞아 수강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2,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최대 1:1 미국인 전화영어 ‘스픽케어’는 다음달 19일까지 수강 신청을 하는 모든 회원 중 1명을 선정해 아이패드2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매일 한 명씩 추첨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커피빈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픽케어에서 운영 중인 리얼리티 영어 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음달 31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31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패키지 구매고객 모두에게 스피킹맥스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방학 및 어학연수, 바캉스 시즌에 맞춰 성공패키지 90, 성공패키지 150, 완성패키지 180 등 3가지 스피킹맥스 패키지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스픽케어 심여린 대표는 “스픽케어는 수강 후 만족도 98점 및 재수강비율이 81%에 이르고 스피킹맥스 역시 런칭 이후 단기간만에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자가 학습자가 늘어나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피킹맥스는 뉴욕, 하버드, MIT 등 미국의 주요도시에서 3년간 직접 촬영한 영상 콘텐츠로 ‘생생한 진짜 미국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성우에 의존한 기존 영어 학습과는 달리 약 380명에 달하는 미국 현지인들의 영상을 통해 지역, 문화적 특색, 인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상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