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은 23일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열린 '2011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받은 데 이어 2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금융상품, 서비스, 조직운영 등 경영 전 분야에서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아주캐피탈 측은 설명했다.
아주캐피탈 이윤종 사장은 "잘해서 받은 상이라기보다는 모든 경영활동의 기준을 고객중심에 두고 전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데 의미를 두고 싶다"며 "상의 가치와 의미를 살려 지속적 혁신을 통한 고객 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