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동반성장]아모레퍼시픽, 여성 암 환우 미용 지원

입력 2011-06-24 10: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부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와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로 인해 고통받는 여성 암 환우들에게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헤어 연출법 등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일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종양간호학회가 후원하는 이 캠페인은 환우들이 투병중 겪는 심적 고통과 우울증을 극복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되찾고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기대된다.

이 캠페인에는 방문판매 경로의 아모레 카운셀러 및 교육강사 500인이 자원봉사자로 참가한다. 120명이 참여했던 첫 해(2008년) 보다 자원봉사자 수가 4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아모레 카운셀러들의 관심 및 아모레 카운셀러 대표 나눔활동으로 자리 잡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입지를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네 번째 해를 맞는 올해까지 본 캠페인에는 총 5500여명 여성 암 환우 및 1350여명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자가 참가했다.

암 수술 후 2년 이내로, 현재 방사선 또는 항암치료 중인 여성 환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병원 별 30~50명 선착순 마감),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방, 교재, 브로셔, 헤라(HERA) 메이크업 제품과 ‘프리메라(Primera) 스킨케어 키트’로 특별 구성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가 제공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020,000
    • +1.13%
    • 이더리움
    • 4,785,000
    • +3.66%
    • 비트코인 캐시
    • 701,500
    • +4.55%
    • 리플
    • 1,993
    • +8.32%
    • 솔라나
    • 326,700
    • +3.85%
    • 에이다
    • 1,395
    • +11.24%
    • 이오스
    • 1,123
    • +2.56%
    • 트론
    • 277
    • +4.53%
    • 스텔라루멘
    • 685
    • +13.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00
    • +2.38%
    • 체인링크
    • 25,120
    • +9.69%
    • 샌드박스
    • 851
    • +0.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