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미국 올란도(Orlando)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올란도 타고 올란도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및 올란도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일반고객 대상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7월 11일부터 30일까지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 특집 코너를 통해 진행된다.
쉐보레 올란도의 키워드인 '드라이빙', '7인승', '가족' 등과 연관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우수 응모자는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미국 올란도 3인 가족여행 상품권과 올란도 차량 1대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7월 1일부터 30일까지 쉐보레 올란도 구매 고객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올란도 타고 올란도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올란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미국 올란도행 가족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일반고객을 대상으로는 홈페이지를 통해 10만원 상당의 제주도 렌터카 이용 상품권 및 주유권 등 휴가철에 활용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국GM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올란도의 매력적이고 강인한 SUV스타일, 승용 세단의 정숙성과 안정적인 승차감, 패밀리카로서의 넓은 공간 활용성 등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