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전화로 예금담보대출 서비스 시행

입력 2011-07-03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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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를 통한 24시간 예금담보대출 서비스 제공

신한은행은 콜센터를 통해 전화 한통화로 예금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전화로 예금담보대출 서비스’를 4일부터 시행한다.

이번 시행되는 ‘전화로 예금담보대출 서비스’는 기존에 전화 한 통화로 예적금 신규가 가능했던 ‘전화로 신규서비스’의 대출 버전으로 고객이 직접 콜센터 ARS를 통해서 예금담보대출 실행이 가능하며 또한, 콜센터 상담사와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의 운영시간은 ARS 이용 시에는 신한은행 콜센터(대표번호 1577-8000번)를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되며, 콜센터 상담사를 통한 서비스 이용시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콜센터를 통한 예금담보대출 서비스는 일부 은행에서도 시행 중에 있었으나 ARS를 통한 24시간 예금담보대출 서비스는 신한은행에서 처음 시행하게 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 서비스의 시행에 따라 예금담보대출 서비스와 관련한 기존의 시/공간 및 통신상의 제약을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외국어 상담 서비스, 수화 상담 서비스에 이어 고객 거래 편의 제고를 위한 업무영역 확대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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