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매주 현장직원 서비스교육 실시

입력 2011-07-12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 GLS는 택배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매주 현장직원 서비스마인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CJ GLS는 6월 부터 매주 월요일 각 터미널에서 아침조례를 통해 배송기사 등 현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6회 실시된 아침조례에서는 고객을 감동시키는 5초의 인사말을 생활화하는 ‘5초 더 쓰기 운동’을 비롯해 고객에게 정확히 상품을 전달하기 위한 ‘임의배송 금지’, 청결하면서도 친절한 인상을 주기 위한 복장과 차량 청결, 인사 예절 등의 교육이 진행됐다.

또한 각 터미널 별로 고객만족도 평가를 실시, 우수 터미널은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부진한 터미널은 개선 대책을 마련해 시행하도록 했다. 더불어 장기근무자 및 우수 배송기사 시상을 통해 현장 직원들의 근무 의욕을 고취하고 장기근무를 유도해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J GLS 이재국 대표이사는 “고객을 직접 마주 대하는 배송기사들의 사소한 인사말 한 마디가 고객에게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를 넘어 회사의 이미지까지 좌우하는 요소가 된다”고 말하며 “친절한 인사, 청결한 복장, 정확하고 안전한 배송 등 기본에서부터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19,000
    • -1.26%
    • 이더리움
    • 4,736,000
    • +3.43%
    • 비트코인 캐시
    • 709,000
    • +4.42%
    • 리플
    • 2,065
    • +2.69%
    • 솔라나
    • 355,700
    • +0.59%
    • 에이다
    • 1,464
    • +7.65%
    • 이오스
    • 1,068
    • +5.12%
    • 트론
    • 297
    • +6.45%
    • 스텔라루멘
    • 709
    • +58.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550
    • +4.22%
    • 체인링크
    • 24,470
    • +14.13%
    • 샌드박스
    • 588
    • +16.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