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오휘 페이스북 오픈 어린이 성형후원 캠페인 벌여

입력 2011-07-19 15: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의‘오휘’ 는 다양한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hui.beautifulface)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오휘는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기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활동을 강화하고 신제품 정보공유 및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기부활동 등 오휘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휘 페이스북 오픈 첫 활동으로 2007년부터 오휘가 서울대학교 병원 어린이 병원과 협력해 선천성 안면기형 어린이의 성형 수술비를 후원하는 ‘오휘 아름다운 얼굴 켐페인’ 활동을 8월말까지 진행한다.

오휘 페이스북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해 ‘좋아요’ 수가 1건씩 증가할 때마다 100원이 적립된다. 5000건 이상이 적립될 경우엔 오휘 브랜드가 적립금액의 배수를 적립해 안면기형 어린이의 수술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00,000
    • +0.37%
    • 이더리움
    • 4,774,000
    • +2.93%
    • 비트코인 캐시
    • 723,000
    • +2.99%
    • 리플
    • 2,059
    • -7.21%
    • 솔라나
    • 361,200
    • +1.49%
    • 에이다
    • 1,492
    • -4.54%
    • 이오스
    • 1,085
    • -3.98%
    • 트론
    • 299
    • +4.18%
    • 스텔라루멘
    • 703
    • +18.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950
    • +3.34%
    • 체인링크
    • 25,220
    • +8.24%
    • 샌드박스
    • 629
    • +18.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