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는 중고등 과학 전문 브랜드 ‘하이탑(HIGH TOP)’의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인 ‘하이탑 스토리’(www.hightop.co.kr)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크로 사이트로 꾸며진 ‘하이탑 스토리’는 과학 학습에 필요한 전문적이고 풍부한 지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 간의 정보 공유의 장을 만들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꾸몄다.
‘하이탑 스토리’의 디자인은 ‘과학’하면 느껴지는 무거운 이미지를 벗어나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꾸몄으며 처음 방문하는 학생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접근성을 높였다.
무엇보다 과학 정보들을 보다 재미있고 흥미롭게 담아냈다는 것이 장점이다. 과학 상식을 사진과 그림 플래시로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으며 과학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참고할 수 있는 과학책 리스트와 하이탑 참고서 사용 후기 등을 교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한편 두산동아는‘하이탑 스토리’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8월4일까지 ‘HIGH TOP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카페, 클럽 등에 ‘HIGH TOP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뒤 댓글로 스크랩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스트, 포미닛 G.NA 등의 인기 가수가 출연하는 큐브 콘서트 티켓(50명)과 M.net 음악 40곡 다운로드 이용권(500명)을 준다.
또 HIGH TOP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제시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i(2명), 3만원 상당 문화상품권(2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두산동아 이창훈 마케팅 팀장은 “하이탑은 중고등 과학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들과 더 적극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하이탑 스토리’를 통해 과학과 관련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