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의 국내 수입사인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ordkorea)와 미투데이(me2day.net/ford-korea) 채널을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 SNS 채널은 ‘새로운 포드’라는 콘셉트 아래 운영된다. 포드코리아는 성능, 디자인, 친환경성 등과 관련한 포드의 스토리들을 실시간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포드의 주요 브랜드에 대한 국내외 소식, 관련 동영상과 이미지, 신차 정보, 시승기, 각종 소비자 프로모션 등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다음 달부터 SNS를 통해 제공된다. 포드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신차를 한발 앞서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를 통해 제공한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좋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SNS 채널을 열었다”며 “앞으로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식 전달은 물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 페이지와 미투데이에서 다음 달 12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엑스박스 키넥트 게임기,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다음 달 17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