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1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RPG '아틀란티카'의 직접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엔조이(nJOY)아틀란티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도어즈는 7월말 NHN의 한게임과 '아틀란티카' 국내 퍼블리싱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오늘부터 직접 서비스를 시작하는 한편, 아직 서비스 이전 신청을 하지 않은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세 달간 아틀란티카 홈페이지서 추가 이관신청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ndoors', 'Jump', 'One', 'Yes'의 앞 글자 조합으로 명명된 이번 프로모션은 엔도어즈의 직접 서비스를 통해 새롭게 도약하는 아틀란티카를 만들고, 개발과 운영이 하나돼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엔도어즈의 의지를 담고 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엔조이 아틀란티카' 행사는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사냥 및 제조 경험치 200%의 혜택 제공을 기본으로, 게임 내 일일 퀘스트 수행 시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이용,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한달 동안 사용 가능한 '골드주문서팩'과 기간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최고급 장식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노트북, TV, 명품백, 카메라, 에어컨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엔조이아틀란티카' 이벤트 안내 이미지를 스크랩해 블로그 등에 업데이트 한 뒤, 공식홈페이지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캐릭터상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