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www.megastudy.net)가 수능 100일을 맞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8기 목표달성 장학생’ 선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이 목표로 하는 대학과 학과에 최종 합격한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행사다. 오는 31일까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 접속해 목표 대학과 학과, 다짐글을 등록하면 된다. 올해 25명을 선발해 1인당 400만원씩,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메가스터디는 내년 1~2월 각 대학별 합격자 발표 직후에 기록한 목표 대학·학과에 최종 합격한 수험생을 가려내 합격수기 심사, 전화인터뷰 등의 절차를 거쳐 장학생을 최종 선발한다.
이와함께 메가스터디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스터디 스타강사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응원영상과 친필 편지를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수험생 가족과 선·후배가 수험생에게 직접 응원편지를 작성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들 중 10명을 선정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손은진 전무는 “도전의 참된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매년 수능 100일쯤에 목표달성 장학생 선발이벤트를 시행한다”며 “남은 100일간 스스로 정한 목표를 생각하면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