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열 여섯 돌을 맞아 고객의 사랑을 기분 좋은 혜택으로 되돌려 줄 다채로운 창립 기념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는 8월 한 달에 걸쳐 ‘여름 전설’이라는 타이틀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중 매일 2~3가지 상품을 특집 구성 또는 특별가로 선보이며, 창립기념일이 속한 8월 첫주(1~7일) 중 TV홈쇼핑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도브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CJ몰에서도 이벤트 참가 고객 및 구매 고객에게 다채로운 할인,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8월 15일까지 전 상품(보험, 여행, 서비스 등 일부 상품 제외)에 적용되는 5%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상품 및 카테고리별로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점 찍어 두었던 상품이 있다면 미리 관련 쿠폰을 모두 다운 받아 놓는 것도 좋다.
CJ몰에서 TV홈쇼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40명에게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며, TV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3000원권’(500매), ‘CGV 주중 영화예매권’(500매), ‘SK주유권 5000원권’(500매)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매일 다른 상품과 브랜드로 진행되는 세 가지 특별 기획전들도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매일 아침 10시, 하나의 상품을 16년 전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하는 ‘16년 전 그대로’와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최고의 할인 혜택 또는 구성으로 제공하는 ‘나는 최고의 MD다’, 공동구매 코너 ‘오클락(O’Clock)’을 통해 매일 다른 상품을 반 값 수준에 판매하는 ‘오늘의 선물’ 등 재미있는 테마의 기획전들이 준비 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