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쉐보레 올란도 및 캡티바와 함께하는 고객에게 ‘오션월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휴가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GM은 8월 한 달간 쉐보레 올란도나 캡티바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 내) 시즌권을 제공하며,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온라인 가상 드라이브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이용권 및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아울러, 오션월드에서 오는 3일부터 10일간 쉐보레 전시장을 설치해 올란도와 캡티바를 전시한다. 또한, 디지털 키오스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즉석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담당 전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 고객들에게 즐거운 휴가 기회를 제공하고,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가 보이는 것 이상의 매력을 갖고 있는 차량이라는 점을 적극적으로 경험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