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운드하다가 통증 악화되면 보험금 받는다
골프를 하다가 어깨 통증이 악화해 장해가 발생했다면 보험금을 받을 수 있을까.
받을 수 있다.
이는 최근 골퍼와 보험사간의 소송에서 대법원이 골퍼의 손을 들어줬다. 메트라이프 생명보험이 47살 김 모 씨를 상대로 낸 상고심에서 원심대로 보험금 2천550만원을 지급하라고 대법원3부가 판결한 것. 재판부는 원심을 인용해 김 씨의 과도한 골프 스윙 동작으로 장해가 발생해 보험 약관상 장해 요건에 해당한다고 밝힌 것이다. 재판부는 이어 김 씨의 장해의 정도가 약관에서 정한 추간판 탈출증에 해당해 보험가입금 30%의 절반 만큼을 보상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앞서 1심 재판부는 보험사가 보험금을 지급할 의무가 없다며 원고 승소판결을 내렸지만 2심 재판부는 이를 뒤집었다.
-에덴블루CC, 직원 채용
에덴블루CC(27홀. 경기 안성.www.edenblue.co.kr)가 코스관리 및 프론트 직원을 모집한다.
고객관리팀 프론트 여직원과 코스관리과 직원 각 1명이다. 코스관리직원을 동종업계 7년 이상이다. 둘다 정규직이며 학력은 초대졸이상. 고객서비스팀은 만 28세 이사, 코스관리팀은 36세미만이다.
4대보험과 기숙사(2인1실)와 3식을 제공하며 경조사비 지원이 있다. 이력서(사진첨부,첨부양식 사용)와 자기소개서, 주민등록등본 1부를 이메일(1338@nate.com)로 접수한다. 031-678-7021
-베이사이드GC, 코스관리직원 모집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베이사이드GC가 코스관리직원을 모집한다.
경력과 신입을 동시에 뽑으며 경력자는 2년 이상이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200007148@hanmail.net)로 접수한다. 4대보험과 숙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