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디지털 온라인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입력 2011-08-04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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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홈페이지 캠페인·경품 이벤트·디지털 매거진 발행 등 마케팅 기법 다양화

르노삼성자동차는 디지털 디바이스의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라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 중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자 추첨을 통해 180만원 상당의 최고급 BOSE 오디오 시스템과 MP3 플레이어, 자동차용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새 단장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르노삼성의 리뉴얼 홈페이지는 차종별 체험화 요소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또한, 올 뉴 SM7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올 뉴 SM7 마이크로 사이트 (www.allnewsm7.com)와 모바일 사이트(m.allnewsm7.com)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홈페이지 방문객들이 ‘All-New SM7의 다섯 가지 특별한 매력 체험’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노트북, 아이패드2, 뱅 앤 올룹슨 이어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올 뉴 SM7 의 온라인 론칭 캠페인에는 인기가수 JK 김동욱과 이은미의 공동 내레이션을 통해 All-New SM7을 소개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전용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finder)’를 선보인 데 이어 올 뉴 SM7 출시 기념 한정 특별판으로 매거진 ‘파인더’의 오프라인판도 선보인다.

이달 중순 경 발행될 이번 매거진은 남해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올 뉴 SM7의 주행 씬, 가수 이은미의 독점 인터뷰 그리고 프랑스 남부 및 아비뇽 축제 등을 담아냈다.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는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김구수 르노삼성 영업본부 광고판촉팀장은 “더욱 진화해가는 디지털 기기와 사용자들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강화시켜 고객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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