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5일 2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KT가 경쟁사에 비해 지나치게 중복 할인 폭이 크다는 것을 요금 구조 분석하면서 느끼고 있다"면서 "가입자가 100만명 가까이 늘고 있고 데이터 트래픽이 증가하고 있는데 제 값을 받기 위해 요금 체계를 근본적으로 개편할 것"이라고 말했다.
입력 2011-08-05 16:48
KT는 5일 2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KT가 경쟁사에 비해 지나치게 중복 할인 폭이 크다는 것을 요금 구조 분석하면서 느끼고 있다"면서 "가입자가 100만명 가까이 늘고 있고 데이터 트래픽이 증가하고 있는데 제 값을 받기 위해 요금 체계를 근본적으로 개편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