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시험이 90일 앞으로 다가왔다.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edu.com)가 남은 90일간 수험생이 총력전을 펼칠 수 있도록 ‘파이널 강좌’와 ‘파이널 선생님 프리패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파이널 강좌는 지난 1년간의 커리큘럼에서 중요 내용만 모은 핵심 특강이다. 개별강좌와 파이널 신규강좌가 있다. 개별강좌는 기본개념 강좌를 비롯해 심화개념 강좌, 문제풀이 강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파이널 신규강좌는 기본·심화·기출문제에 강사의 핵심 노하우를 합쳤다.
파이널 신규강좌는 8월말 오픈 예정이다. 오픈 전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에 구입하면 해당 강사의 강좌를 15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강좌 10% 할인 쿠폰, 오답노트를 증정한다. 오늘 8월31일까지 판매된다.
이와 함께 출시하는 ‘파이널 선생님 프리패스’는 기초부터 파이널까지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영역별로 부족한 과목을 총 복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 강사의 전 강좌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프리패스 강좌를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5% 추가 할인해 준다. 전 구매자에게 비상에듀 오답노트와 플래너, 배송비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8월29일까지 판매되며 구매일로부터 수능일까지 무한 수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