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광복 66주년을 맞이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2개월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2일부터 판매하고 있는 ‘독도사랑키위정기예금’, ‘대한민국815카드’,‘주택마련 든든통장’과 서민을 위한‘우리새희망홀씨’대출 상품을 패키지로 묶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상품들 중 하나에 가입한 후 급여이체, 신용카드 결제, 핸드폰요금이체 등의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하여 66명에게 독도여행을, 815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개별상품가입자 모두에게는 KT올레스쿨 1개월 무료이용권, YES24 인터넷 서적할인, 인터넷강의 할인 등의 쿠폰북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동안 서민금융 상품인‘우리새희망홀씨’대출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연 0.5%포인트 금리가 우대된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주택마련 든든통장’에 가입하면 광복절 기념 이벤트 참여는 물론이고 5세이하 영·유아고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대한민국 815카드를 주택마련 든든통장과 우리새희망홀씨 대출과 함께 가입 하면 조건충족 시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한편 우리은행은 독도사랑키위정기예금 판매 수익의 1%와 대한민국815카드에서 발생되는 수익 일부를 광복 등 관련단체에 기부하고, 국기게양 캠페인을 SMS서비스로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