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자 연예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 자아내
넥슨은 게임하이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서든어택'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RELOAD 2차 업데이트'의 티저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15일 넥슨에 따르면 이 티저 영상은 시상식장을 오르다가 납치되는 인기 여배우를 구출하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여주인공의 얼굴이 노출돼 있지 않다. 넥슨은 18일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에 등장하게 될 미모의 여주인공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서든어택의 개발을 총괄하는 게임하이 김대훤 이사는 "이번 신규 모드는 유저 여러분들께서 보다 더 몰입감과 긴장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완성도에 최선을 다했다" 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RELOAD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서든어택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정오부터 저녁 8시 18분까지는 경험치 30%, 포인트 20% 추가지급 혜택을 제공하며, 8시 18분부터 자정까지는 경험치 50%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특정시간에 서든어택 인기 맵(13종)에서 플레이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AK47', 'AK47 Knife' 등 다양한 무기아이템을 선사할 뿐 만 아니라, 자신의 블로그, 미니홈피 등에 '위기에 처한 그녀를 알려라' 홍보영상을 등록한 후, 스크린샷과 게시물 주소를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