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지역을 뜨겁게 달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이번 테마파크에서는 일반 관람객들이 육상 경기를 조금 더 친숙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디다스의 브랜드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지상 2층 규모로 가상 경기장 모형으로 꾸며진 테마파크의 1층 야외에서는 대표적인 육상 경기 종목을 더 재미있게 재구성한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1층 내부에서는 아디다스 육상 제품의 역사 및 과거부터 현재까지 아디다스가 후원해 온 선수 및 선수들이 착용한 제품들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adidas is all in’ 캠페인 존을 마련해 아디다스 브랜드의 열정을 느끼고 자신의 열정을 직접 적어 인쇄하거나 이메일로 보내거나 사진을 찍어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2층은 창 던지기를 변형한 아디다스 다트 존, 전자게임을 통해 육상경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디지털 트랙&필드 존, 그리고 비보이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스카이 스테이지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