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음향부문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진행

입력 2011-08-23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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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코리아는 8월22일부터 9월2일까지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프로그램인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Sony Sound Master Challenge)’를 모집하고, 총 6명에게 소니 마케터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운드에 관련된 소니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해볼 수 있는 실전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참가 학생들은 직접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를 실행해 볼 수 있으며 실무교육과 함께 소니 음향기기를 대여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매달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한다.

특히 공모전 상위 입상자 3명에게는 소니 글로벌 아시아 본부 명의의 상장이 수여되며 특히 우수한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수료한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소니 아시아 본부 방문의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2등(1명) 및 3등(1명)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5만원 상당의 소니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소니 하이엔드 음향 기기 세트를 증정한다.

응모를 원하는 국내외 대학(원)생 및 휴학생은 기간 내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oundmaster@sony.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발표는 9월 6일 진행되며, 선정된 6명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동안 소니 사운드 마스터로 활동하게 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 프로그램은 장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세계적인 기업의 실무를 경험하고 국제적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알찬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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