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308의 짝을 캐스팅합니다’ 이벤트는 뉴 308과 가장 잘 어울리는 시승자를 뽑는 온라인 이벤트로 뉴 308의 3가지 대표 매력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매력을 고른 후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특히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블로그 등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홍보를 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이벤트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뉴 308 일주일 시승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푸조 고급 가죽노트(5명), 푸조 노트북 가방(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뉴 308 출시 기념 전국 시승행사 ‘FEEL YOURSELF, 뉴 308’도 진행된다. 전국 푸조 17개 전시장에서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의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전국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후 간단한 시승 소감을 자신의 블로그나 동호회에 올린 후 웹 주소를 보내면 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 308 2박 3일 시승권(2명)을 비롯, 푸조 고급 가죽노트(5명), 푸조 키홀더(20명)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6일 출시된 뉴 308은 기존 308이 가진 핵심 요소인 경쾌한 코너링과 견고한 접지력을 그대로 유지하되 새로운 플로팅 스타일과 최첨단 친환경 기술인 e-HDi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3세대 스톱&스타트 기술을 통해 1리터당 22.6㎞의 연비와 1㎞당 119g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기록하고 있다. 가격은 뉴 308이 3190만원, 뉴 308 SW가 3390만원이다.(부가세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