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08/20110823033954_golfahn_1.jpg)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볼빅 `한가위 선물세트`는 볼빅의 인기상품인 비스타(VISTA) iv(4피스)와 크리스탈(Crystal.3피스) 골프볼, 볼마커, 열쇠고리 등 을 이용해 A,B,C,D,E,F,G,H 8가지 타입의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세트를 구성하면서 가격은 낮춰 품격은 높이고 소비자의 부담은 줄인 것이 특징.
특히, 볼빅 `한가위 선물세트`는 한국 미술계의 거장 이왈종 화백의 작품 제주생활의 중도(中道)가 배경으로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했다. 이왈종 화백은 국내에서 골프그림을 가장 먼저 그린 한국 골프화(畵)의 개척자로 꼽히는 한국을 대표하는 동양화가이다.
볼빅의 문경안 회장은 “온 국민이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이 되기를 바란다”며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이 볼빅 `한가위 선물세트`로 더욱 풍요로워 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볼과 대한민국 대표 동양화가 이왈종 화백의 그림이 결합된 볼빅의 한가위 선물세트 가격은 소비자가 8만2천원~20만원. 전국에 있는 골프샵, 골프장내 프로숍 등 시중에서 할인된 가격인 6만원~1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볼빅 홈페이지(www.volvik.co.kr)에서 확인 할 수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도 가능하다. 문의 02-424-5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