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은 프리미엄 온라인 주식 컨설팅 서비스인 ‘오르다 마스터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오르다 마스터즈(www.ordamasters.co.kr) 서비스에 가입하면 실시간 증권방송, 실전 포트폴리오 전략, 종목 상담, 긴급 투자속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3시20분까지 누구나 볼 수 있는 LIVE 증권방송이 정규 편성되고, 가입자 전용 전문가 방송은 특별 편성된다. 실시간 방송 중에는 채팅·전화·게시판 등을 이용해 보유종목 및 관심종목에 대한 1:1 밀착 상담이 가능하다. 방송시간 이후에도 VOD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방송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
LIG투자증권은 오르다 마스터즈의 가장 큰 장점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꼽았다. 각자 투자스타일에 맞는 전문가를 선택하면 해당 전문가 클럽에서 각종 비공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오르다 마스터즈 가입자에게는 오르다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모든 강좌와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주어진다.
LIG투자증권 홈페이지 회원은 자동으로 오르다 마스터즈의 준회원이, 500만원 이상 LIG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서비스 가입 신청을 통해 정회원이 된다. 서비스 시작 기념으로 다음달 4일까지 준회원도 정회원용 전문가 방송과 상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문의는 1544-76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