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스8.0.jpg:SIZE200]롯데칠성음료는 천연광천수‘롯데 아이시스’의 신제품 핑크라벨‘롯데 아이시스8.0’을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 아이시스8.0’은 균형있는 미네랄 구성으로, 서구화된 식생활로 산성화되는 우리 몸의 미네랄밸런스와 건강을 생각한 천연광천수(Natural Mineral Water)이다.
좋은 물은 인체에 필요한 미네랄을 충분히 함유하고 맛있어야 하는데, 여러 미네랄 중 칼슘이 체내에 흡수되기 위해선 일정량의 마그네슘이 필요하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이 2:1~3:1일 때 섭취균형을 이루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비율이 약 2.4:1 인 아이시스8.0은 최적의 미네랄밸런스를 유지한다.
또한 칼슘과 마그네슘에 의한 아이시스8.0의 경도(물의 세기)는 50~60mg/L로 목넘김이 좋다.
아이시스8.0의 수원지는 충청북도 청원군의 지하 200m의 암반대수층의 천연광천수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품을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의 자회사 창대통상에서 취수 및 생산을 하고 있다. 기존 아이시스와 동일하게 오존처리를 하지 않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8.0에 대한 우수성 홍보 및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해 바이럴마케팅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온라인상 체험단을 구성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는 샘플링차량을 운영하여 게릴라식 샘플링을 전개해 소비자의 관심을 이끈다는 방침이다. 또한 브랜드사이트에서 퀴즈형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소비자 경품을 제공하는 등 올해 말까지 3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