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 프렌치 3종 이미지.jpg:SIZE200]다논은 프리미엄 요구르트‘다논 프렌치’를 이달 말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논은 92년 간의 요구르트 전문가로서의 자부심과 다논 연구소의 오랜 기술력을 토대로 고급스러운 디저트 문화를 지향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독특한 세가지 맛 애플시나몬, 레몬치즈, 크랜베리 맛의 정통 프랑스 스타일 요구르트 ‘다논 프렌치’를 개발했다.
다논 프렌치의 특징은 특히 기존 크리미 요구르트대비 지방의 함량은 낮추되 풍미는 한껏 살렸고, 숟가락을 넣었다 뺐을 때 그 자국이 그대로 남을 정도로 진한 디저트 요구르트다. 깊고 부드러운 맛으로 요구르트 선택 시 맛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큰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다논 프렌치의 애플시나몬은 사각사각 상큼한 사과와 은은한 시나몬의 매력적인 맛을, 레몬치즈는 상큼한 레몬향과 부드러운 치즈의 놀라운 맛을, 크랜베리는 크랜베리의 새콤함이 오래가는 매혹적인 맛을 선사한다.
또한 다논 프렌치의 세 가지 요구르트는 어떤 종류의 스낵, 빵, 비스킷과도 잘 어울려 남녀노소 불문하고 간식, 손님접대용으로 좋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요구르트다.
정통 프랑스 스타일의 요구르트 다논 프렌치는 대형 할인마트 및 슈퍼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정배달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요구르트 제품이다. 가격 4개입 27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