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쉐어 더 비전’, 부산국제광고제서 ‘이노베이티브 캠페인상’ 수상

입력 2011-08-29 15: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아지오코리아는 글로벌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의 2011년 캠페인 ‘Share The Vision’ (쉐어 더 비전)이 ‘2011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1)’에서 이노베이티브 캠페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11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1)’는 문화관광체육부와 부산광역시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2008년 출범한 이래 올해 46개 참가국, 7130편이 출품한 국제적인 광고제다.

‘윈저’가 수상한 이노베이티브 캠페인상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광고와 마케팅의 영역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공로가 인정돼 받은 특별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윈저’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 광고인들이 함께 한 국제 광고제에서의 수상을 계기로 ‘윈저’의 글로벌 브랜딩 전략은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윈저는 2010년 인플루언스, 2011년 유튜브 인터렉티브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여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58,000
    • +0.15%
    • 이더리움
    • 4,764,000
    • +3.14%
    • 비트코인 캐시
    • 723,500
    • -1.56%
    • 리플
    • 2,056
    • -3.52%
    • 솔라나
    • 359,700
    • +0.87%
    • 에이다
    • 1,511
    • +2.16%
    • 이오스
    • 1,171
    • +11.21%
    • 트론
    • 300
    • +5.26%
    • 스텔라루멘
    • 854
    • +44.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500
    • +2.13%
    • 체인링크
    • 25,050
    • +8.77%
    • 샌드박스
    • 777
    • +48.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