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린치가 다음달 6일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무료 주식워런트 증권(ELW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ELW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투자자들의 이해를 돕고 올바른 투자 전략을 제시하게 위해 메릴린치와 한국거래소에서 마련했다.
세미나는 1, 2부에 걸쳐 총 2시간 동안 진행된다. 1부에는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ELW의 개념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2부에는 투자자들의 실전 투자방안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ELW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10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투자자는 이메일(hsung88@naver.com)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보내면 된다. 기타 세미나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02-3707-0476)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지급된다.
메릴린치 워런트 마케팅 담당 김병혁 차장은 “최근 금융 시장이 예측하기 힘든 횡보를 거듭하면서 대체상품인 ELW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초보 투자자들이 ELW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올바른 실전 투자에 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