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는 창립 16주년을 맞아 생명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혈액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일 경기도 이천의 BBQ 치킨대학에서 열릴 BBQ 창립 16주년 기념행사에서는 BBQ 임직원들의 헌혈 증서를 기증하는 전달식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의 후원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온 한국 백혈병 소아암 협회의 천진욱 사무총장이 참석한다.
윤홍근 BBQ 회장은“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이번을 계기로 앞으로 더 많은 직원과 가맹점이 헌혈에 동참해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희망을 건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BBQ는 지난 19일과 26일 본사 사옥을 비롯한 이천 치킨대학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운동을 펼쳤다.
창립 16주년을 맞아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 BBQ는 대한민국 최고 외식기업으로의 발돋움을 위한‘100일 프로젝트 G-volution’을 선포할 예정이다.‘G-volution’은 전국 가맹점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한 운동으로, 본사 직원들은 앞으로 100일간 전국의 가맹점을 정기적으로 집중 방문, 점포 현황을 점검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