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2009년 출시한 온라인전용 가구 SAM(샘)의 중고등학생용 신제품인 ‘샘틴즈(SAM TEENS)’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SAM TEENS(샘틴즈)는 중고등학생 자녀방에 설치하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중고등학생의 좁은 방에도 침대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 솔루션을 제공한다. SAM TEENS(샘틴즈)의 침대는 머리를 놓는 부분(침대헤드), 발이 있는 부분, 그리고 침대하부에 버려지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해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한샘몰은 제품을 개발한 디자이너가 신제품 SAM TEENS(샘틴즈)를 고객의 집과 자녀의 특성에 맞게 가장 합리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6가지 공간제안을 제공하고 있다.
한샘은 이달 말까지 SAM TEENS(샘틴즈) 일반형침대와 매트리스 세트를 34%할인해 39만9000원에 판매한다. 책상과 책장세트를 구매하면 책장을 반값으로 인하한다. 더불어 한샘몰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6가지 공간제안을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35%의 가격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합리적 소비를 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경향에 따라 출시된 SAM(샘)은 온라인 가구시장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며 “SAM(샘)과 SAMKIDS(샘키즈)의 인기에 이어 SAM TEENS(샘틴즈)도 새로운 개념의 자녀방 제품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초등학생 자녀방을 위한 가구, 독신 또는 신혼부부용 가구 등으로 제품을 확대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