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은 추석을 맞아 자사의 내비게이션 단말기 파인드라이브의 탑재된 지도 소프트웨어 ‘아틀란’의 정기업데이트를 지난 8월 30일부터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틀란 3D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아틀란 3D v3’가 처음으로 적용된다는 점이 특징이다.아틀란 3D v3는 백그라운드에서 상시 작동하는 두 개의 경로엔진이 교통 변화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반영해 알려주는 ‘실시간 길안내’ 기능이 적용됐다. 실시간 길안내 기능을 이용하면 막히지 않은 최적의 경로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번 추석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아틀란 3D 사용자뿐 아니라 기존 2D지도인‘아틀란’과 ‘아틀란 wiz‘ 에도 해당된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업데이트 기간 중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명절음식 준비에 유용한 ‘BSW 파티그릴’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내비게이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3D 지도 업데이트 평생 무료 이용권과 독일 명품 BSW 파티그릴, 썬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v’을 비롯한 ‘파인드라이브 iQ Wide 2000’과 ‘파인드라이브 iQ-t’ 등 4종이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 제품등록 후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지루한 귀성길을 즐겁게 해줄 노래방 100곡 다운로드 쿠폰이나 악세서리 30퍼센트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