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30일까지 키자니아 내 운전면허시험장을 체험한 어린이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타이어 제품을 20% 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키자니아에서 발급하는 어린이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고객이 넥센타이어의 행사 참여 대리점을 방문하면 전 제품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상품(N8000, N7000, N6000, N블루) 구매 고객이 보증서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10명을 추첨해 키자니아 4인 가족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키자니아’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실물 3분의 2 크기로 재현된 도시에서 어린이들이 요리사, 소방관, 경찰, 승무원, 패션모델 등 90여종의 직업을 직접 선택하고 체험하는 세계적인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서울 잠실에 문을 연 키자니아의 파트너사로 ‘오토 존’ 내 운전면허시험 체험장 운영에 참여하고 있다.
키자니아 오토 존에서는 타이어 기본 상식 및 교통안전 교육을 받은 어린이들이 운전면허필기시험을 치르고, 시험에 합격한 어린이들은 면허증을 발급받아 특수 제작된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등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독특한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달 출시한 친환경 타이어 ‘엔블루 에코’ 구매 고객에 대해 에코백 증정 행사와 함께 다음 달 말까지 매일 자전거 1대씩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